What's New

    KU컨벤션웨딩홀 소식

    KU Convention News

    KU컨벤션웨딩홀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광진구 건대KU컨벤션(구. 건대동문회관웨딩홀) 봄맞이 웨딩시즌 이벤트
    KU컨벤션웨딩홀
    작성일2018.04.13 00:00
    조회수2523
    광진구 건대KU컨벤션(구. 건대동문회관웨딩홀)이 봄맞이 웨딩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30쌍에 한해 홀대관료 150만원 상당의 금액을 무료 진행하는 이벤트다.

    건대KU컨벤션웨딩홀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된 컨벤션홀로 모던함과 품격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단독예식 진행으로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예식이 진행되는 홀은 라운드테이블과 1인용 좌석의 복합배치로 단조롭지 않으며, 버진로드를 중심으로 센터피스와 티라이트 연출을 통해 주인공의 입장을 돋보이도록 하고 있으며, 호텔예식과 같은 분위기와 감각적인 조명과 인테리어로 신랑신부에게 격조 높은 결혼식을 선보이고 있다.

    건대KU컨벤션(구. 건대동문회관웨딩홀)의 신부대기실의 전체적인 컨셉은 모던풍으로 자칫 예식 때 긴장할 수 있는 신부를 위해 편안한 톤의 화이트&그린의 플라워장식을 연출하고 있으며 미니멀한 구성으로 신부를 최대한 돋보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연회장은 전체적으로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로 2개층으로 분리되어 있어 여유로운 피로연 진행을 기대할 수 있다.

    KU컨벤션웨딩홀 허대행 대표는 “KU컨벤션을 선택한 순간부터 예식의 모든 준비까지 우수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